You are currently viewing 비아그라 복용시 주의사항

비아그라 복용시 주의사항

비아그라 오남용

과하면 부족한 것 보다 못하다.

남성들의 오랜 꿈이었던 것을 비아그라로 해소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남자들은 모두 비아그라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비아그라를 복용할 때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를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의 외각 종이 포장지에는 “약물 오남용” 이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비아그라 뿐만이 아니라 각종 약품에서도 “약물 오남용”이라는 문구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약물 오남용은 약을 사용하는 환자들이나 일반인들이 약효를 오해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경고하는 문구로써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준수하고, 해당 병명에 맞게 처방되는 것을 철저히 지켜 달라는 문구 입니다.

이런 약을 잘못 사용할 경우 건강한 사람이라도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더 주의를 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비아그라에 약물 오남용이라는 문구가 적혀지게 되었을까요?

비아그라의 약물 오남용

정확히 말하면 비아그라가 치료할 수 있는 병명은 ‘발기부전’입니다. 이 발기부전이 원활하지 않은 남성들을 위한 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극복해 내지 못하는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는 약으로 탄생한 비아그라.

이 비아그라를 모르는 성인 남성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청소년인 남자 아이들까지 알 정도로 그만큼 유명하게 된 약품입니다.

그런데 이런 유명세는 오해로 인해 나타난 것입니다.

주의에서는 비아그라를 정력제로 잘못 알려진 탓에 이런 유명세를 탈 수 있었고, 쉽게 구하지 못하는 희소성 때문에 그 인기는 더더욱 많이 증폭될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삶 속에서 성욕을 항상 갖고 있는 남성들이라면 성기능, 정력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되었습니다. 옛날에는 종족 번식을 위한 행위였다면 지금은 쾌락을 동반한 건강을 지키는 행위로써 성관계는 남성들에게는 중요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좀 더 정력을 높이고, 오랫동안 발기가 되는 것을 원했던 남성들은 비아그라가 이걸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잘못 사용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비아그라는 “약물 오남용”이라는 키워드로 사용자에게 경고하는 것입니다.

비아그라 정력과는 상관이 없다.

비아그라 구입비아그라 구매 하기전에 면밀히 따져보아야 할 것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약국에서 구하기는 어려우니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때 먼저 따져 보는 것이 정품 비아그라 여부입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더 근원적인 것을 먼저 따져보아야 합니다. 비아그라를 정력제로 생각하고 구입,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번 고민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성기의 발기가 잘된다고 해서 정력이 강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눈에 보이는 현상이 잘 이루어진다고 해서 실제 몸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이 정상적이지 않으면 정력이 좋다고 할 수가 없습니다.

잘못된 생각과 착각 속에서 사용되어지는 약품은 극심한 부작용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약효는 나타나는 것 같지는 않고, 되려 부작용만 나타났다.”라는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장 약효가 나타나 발기가 잘 된다고 해도 그 지속 시간 동안 계속 성관계를 할만한 정액의 양과 성욕은 약효와 전혀 연관이 없으니 되려 이것에 실망하는 사람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차후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발기부전에 비아그라를 처방 받았을 경우 심리적 및 육체의 내성 때문에 약효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아그라를 잘못 사용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해 드리지만 비아그라는 정력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약품입니다.